• 새글
  • 로그인
  • 회원가입

FAQ

안녕하세요!

PTRD에 관심 가져 주셔서 고맙습니다.

강사 크로스오버는 상주하시는 곳 인근에 계신 트레이너님께 신청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위에 PTRD 트레이너가 어디 있는지 모르신다면 본부로 연락주세요. 지역적으로 가까운 트레이너님과 연결시켜 드립니다. 비용과 절차는 담당 트레이너님과 상담을 하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http://ptrdkorea.com/edu_xover/write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PTRD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고맙습니다.

트레이너의 크로스오버는 본부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부로 연락 주시면 상세한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아래 링크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http://ptrdkorea.com/edu_xover/write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PTRD 강사 과정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고맙습니다.

PTRD는 최선의 노력으로 강사님들께 보다 합리적이며 실질적인 활동을 보장하기 위한 많은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PTRD 강사가 되기 위해서는 사전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사전 자격은 18세 이상, PTRD "3 Star 다이버 + 레스큐 + BLS + 산소투여자 + Advanced Skill 다이버" 자격, 80회 이상의 로그입니다. 타단체의 경우 나이와 로그는 똑같고, "마스터 + 레스큐 + CPR & 산소처치" 자격 + Advanced skill 동급 자격이 있어야 합니다. 사전 자격이 부족한 경우 강사과정을 진행하시는 트레이너에게 교육을 받고 자격을 갖추면 됩니다. 거주하시는 인근의 트레이너님께 상담을 받으셔도 되고, 본부로 문의하시면 근처의 트레이너님을 연결시켜 드립니다. 소요기간과 비용 등은 해당 트레이너님께서 자세한 설명을 해주실 겁니다.


현재, 아래 링크에서 모집중이니 원하는 시기에 지원하시면 됩니다.

http://ptrdkorea.com/edu_itc/write 


감사합니다.